[메인뉴스 류담 기자] 후즈팬(Whosfan)이 글로벌 대세 에버글로우(EVERGLOW)와 함께 전 세계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했다.

후즈팬은 5일, 에버글로우의 팬덤 '포에버'를 위한 이벤트를 개최하며 컴백 프로모션에 나섰다. 에버글로우의 대면 및 영상통화 팬사인회와 연계한 이번 팬 이벤트는, 한터글로벌의 패밀리사인 모켓샵과 함께한다.

해당 이벤트는 모켓샵에서 에버글로우의 미니 3집 'Return of The Girl' 앨범을 구매한 뒤 후즈팬 애플리케이션에서 응모하는 형태로, 응모한 글로벌 팬덤에게는 특별한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후즈팬이 준비한 특전으로는 당첨자 중 추첨을 통해 멤버들이 직접 낙서한 특별한 포토카드가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영상통화 팬사인회 당첨자 전원에게 사인 폴라로이드를 선물해 글로벌 팬덤의 환호를 불렀다. 이 밖에도, 응모자 전원에게 미공개 포토카드를, 당첨자 전원에게는 단체 포토카드를, 대면 팬사인회 당첨자 중 추첨을 통해 사인 폴라로이드를 증정하기도 한다.

또한, 후즈팬은 에버글로우와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일환으로 후즈팬 앱 내 팝업 광고를 통해 적극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버글로우는 후즈팬 앱에 등장하는 팝업 광고를 통해 630만 글로벌 팬덤에게 노출된다. 

에버글로우의 이벤트는 12월 5일부터 9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각 판매처 공지사항과 후즈팬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글로벌 케이팝 팬덤 플랫폼 후즈팬은 2020년 5월 22일 공식 론칭 이후 글로벌 케이팝 팬덤의 성원 아래에 1년 만에 550만 유저 확보에 성공, 최근에는 630만 유저를 돌파했다.

저작권자 © 메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