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뉴스 류담 기자] 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 김종현의 애틋한 마음을 담은 OST가 발매된다.

빅오션이엔엠은 오늘(6일) 정오 SBS 일요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의 세 번째 OST 'Dreamin'(드리밍)'을 공개한다.

'Dreamin''은 헤어진 연인에 대한 좋았던 기억과 사랑의 감정들을 섬세하게 그려낸 노래. '너의 밤이 되어줄게'에서 스캔들 이후 연락을 피하는 채지연(하영 분)에 대한 이신(김종현 분)의 그리움을 표현했다고 전해져 관심이 집중된다.

더불어 'Dreamin''은 지난 5일 방송한 '너의 밤이 되어줄게' 5회에서 이신과 채지연이 우연히 만나는 장면에 삽입돼 호기심을 자아냈다.

또한 그룹 비투비의 서은광이 'Dreamin''의 가창을 맡아 차가움과 따뜻함이 공존하는 보컬을 선보였다는 후문. 특히 브릿팝 편곡과 함께 누구나 가볍게 들을 수 있는 '이지 리스닝' 음악이 탄생할 것으로 이목을 모은다.

박혜원의 '봄의 발라드'에서 듀엣을 맡았던 가수 NILE(나일)이 'Dreamin''의 작사를 맡아 완성도를 높였으며, 다채로운 OST 히트곡을 완성했던 프로듀서팀 8ballsound의 김성태가 작곡에 참여해 리스너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너의 밤이 되어줄게' OST 'Dreamin''은 오늘(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메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