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뉴스 이미희 기자] 서울다반사의 새로운 사랑 이야기 '우리들의 연애 타임라인'이 베일을 벗는다.

누플레이(NUPLAY)에 따르면 서울다반사는 오늘(14일) 정오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새로운 싱글 '우리들의 연애 타임라인'을 발표하고 리스너들을 찾는다.

'우리들의 연애 타임라인'은 연애를 시작하는 두근거림이 어느새 마음대로 되지 않는 이끌림으로 바뀌는 순간을 그린 작품이다. 알 수 없는 초조함도 연애의 일부라는 걸 이해하고,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걸어가며 흥얼거릴 수 있는 행복과 위안의 멜로디를 담았다.

감미로운 음색이 매력적인 다원(dawon)이 '우리들의 연애 타임라인' 피처링에 참여해 특별한 색감을 더했다. 여기에 프로듀서 까사(Casa)와 치콕(Chicok)이 멜로 드라마를 보는 듯한 감성적인 프로듀싱과 편곡을 더해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러브송을 탄생시켰다.

서울다반사는 서울 여행을 사랑하는 뮤직비디오 & 광고 감독 카일과 핀이 함께 결성한 프로젝트 그룹. 두 사람은 도시와 그 안을 살아가면서 느끼는 이야기들을 노래로 만들어 공감을 이끌어 내고 있다.

이들은 지난해 '성수로 와'를 시작으로 'Orange Drive', 'Fancy' 등을 연이어 발표하며 감각을 뽐냈다. 특히 노래와 함께 서울에 살고 있는 '젊은 남과 여(city boy& city girl)'의 이야기를 담은 새로운 형식의 '뮤직 쇼트 필름(Music short film)'을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은 바 있다.

한편 서울다반사의 새 싱글 '우리들의 연애 타임라인'은 14일 정오부터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