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뉴스 류담 기자] 후즈팬(Whosfan)이 4세대 글로벌 루키 위클리(Weeekly)와 함께 전 세계 팬들을 위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지난 24일 후즈팬은 위클리의 팬덤 '데일리'를 위한 이벤트 개최 및 컴백 프로모션에 전격 나섰다. 위클리의 1:1 영상통화 팬사인회와 연계한 이번 팬 이벤트는 한터글로벌의 패밀리사인 모켓샵, 1Takes와 함께한다.

해당 이벤트는 모켓샵 또는 1Takes에서 위클리의 신보 'Play Game : AWAKE' 앨범을 구매한 뒤 후즈팬 애플리케이션에서 응모하는 형태로, 이벤트에 참여한 글로벌 팬덤에게는 특별한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모켓샵과 연계한 이벤트에서는 응모자 전원에게 미공개 포토카드를, 당첨자 중에서는 7명을 추첨해 사인 폴라로이드를 증정하는 파격 이벤트를 선보인다. 특히 1Takes와 연계한 이벤트에서는 7명을 추첨해 위클리 멤버들이 직접 낙서한 특별 포토카드를 증정한다.

또한, 위클리와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일환으로 후즈팬 앱 내 팝업 광고를 통해 적극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위클리는 후즈팬 앱에 등장하는 팝업 광고를 통해 650만 글로벌 팬덤 유저에게 노출된다. 
 
위클리의 이벤트는 2월 24일부터 3월 6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후즈팬 애플리케이션 및 모켓샵, 1Takes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글로벌 케이팝 팬덤 플랫폼 후즈팬은 2020년 5월 22일 공식 론칭 이후 글로벌 케이팝 팬덤의 성원 아래에 1년 만에 550만 유저 확보에 성공, 최근에는 650만 유저를 돌파했다.

저작권자 © 메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